정치

안철수 윤석열 단일화

작성자 정보

  • ㅇㅇ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오늘 단일화 선언으로 완벽한 정권 교체가 실현될 것임을 추호도 믿어 의심치 않는다
반드시 정권 교체를 이뤄, 오직 국민의 뜻에 따라, 대한민국의 변화와 혁신을 위한 대전환의 시대를 준비해나가겠다

저희 두 사람은 원팀
서로의 부족한 부분을 메꾸어주며 반드시 정권 교체를 이루고
상호보완적으로 유능하고 준비된 행정부를 통해 반드시 성공한 정권을 만들겠다

라고 함 안철수가 노선을 잘 타네

관련자료

댓글 5

ㅇㅇ님의 댓글

  • ㅇㅇ
  • 작성일
찢은 절대 ㅋㅋㅋㅋㅋㅋㅋ못하지

ㅇㅇ님의 댓글의 댓글

  • ㅇㅇ
  • 작성일
지지층이 있다는거 자체가 소름이라니까.;

ㅇㅇ님의 댓글

  • ㅇㅇ
  • 작성일
찰쓰야 힘내라

ㅇㅇ님의 댓글

  • ㅇㅇ
  • 작성일
우디르노

ㅇㅇ님의 댓글

  • ㅇㅇ
  • 작성일
근데 단일화할꺼같긴하드라 ㅋㅋㅋㅋㅋㄹㅇ 반전의 남자네
전체 17 / 1 페이지
  • zzzzzzzzzzz이준석의 난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등록자 ㅇㅇ
    등록일 03.28 조회 131 추천 0 비추천 0

    zzzzzzzzzzz이준석의 난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송영길 뚝배기 깨짐 댓글 6
    등록자 ㅇㅇ
    등록일 03.07 조회 753 추천 0 비추천 0

    송영길 뚝배기 깨짐 우파가 와서 뚝배기 깸

  • 이재명 페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코인 가는거냐 댓글 4
    등록자 ㅇㅇ
    등록일 03.03 조회 312 추천 0 비추천 0

    이재명 페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코인 가는거냐 ㄹㅇ 이재명이 이번 대선에서 승리할 일 없지만 아마 승리하려면 허경영이랑 단일화해야할듯 ㅇㅈ? …

  • 안철수 윤석열 단일화 댓글 5
    등록자 ㅇㅇ
    등록일 03.03 조회 231 추천 0 비추천 0

    오늘 단일화 선언으로 완벽한 정권 교체가 실현될 것임을 추호도 믿어 의심치 않는다 반드시 정권 교체를 이뤄, 오직 국민의 뜻에 따라, 대한민국의…

  • 김혜경 갑질
    등록자 ㅇㅇ
    등록일 02.09 조회 228 추천 0 비추천 0

    난 착하게 살려고

  • 김혜경 범죄행위에 동문서답식 사과
    등록자 zzz
    등록일 02.09 조회 363 추천 0 비추천 0

    https://sundayhumor.com/politics/20 갑질 내용 링크 클릭시 이동 ----------------------------…

  • 이재명 욕설 댓글 3
    등록자 무서버라
    등록일 02.06 조회 566 추천 0 비추천 0

    이재명 욕설 깜놀함

  • 김건희 녹취록 ㅋㅋㅋㅋ
    등록자 대박
    등록일 02.06 조회 472 추천 0 비추천 0

    1. 내가 아는 도사 중 총장(윤 후보)님이 대통령이 된다고 한다. 그런데 그 사람이 청와대 들어가자마자 영빈관을 옮겨야 한다고 한다 고 말하자…

  • 이재명 지지선언
    등록자 ㅇㅇ
    등록일 02.06 조회 862 추천 0 비추천 0

    이재명 지지선언 1. 배우 박혁권(50)이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를 공개 지지했다. 2. 세종청년연대 회장을 비롯한 30여 명이 참석한 …

  • 윤석열 안희정 박원순 오거돈 모두 권력을 이용해 성범죄
    등록자 ㅋㅋ
    등록일 02.03 조회 161 추천 0 비추천 0

    윤석열 안희정 박원순 오거돈 모두 권력을 이용해 성범죄 윤석열이 안희정씨(전 충남지사) 오거돈(전 부산시장) 박원순씨(전 서울시장) 모두 권력을…

  • 이재명 윤석열 안철수 심상정 국민연금 개혁 모두 동의
    등록자 크크
    등록일 02.03 조회 245 추천 0 비추천 0

    이재명 윤석열 안철수 심상정 국민연금 개혁 모두 동의 안철수 국민의당 대선 후보는 주도권 토론에서 윤석열 국민의힘 후보에게 최근 관훈토론에서 연…

  • 이재명, 김혜경 논란 사과 법카
    등록자 ㅇㅇ
    등록일 02.03 조회 1087 추천 0 비추천 0

    이재명, 김혜경 논란 사과 법카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가 3일 부인 김혜경 씨의 의전 논란에 대해 직접 사과 경기도 재직 당시 근무하던 …

  • 이재명 대선 공약모음
    등록자 진짜야?
    등록일 01.12 조회 961 추천 0 비추천 0

    이재명 "비정규직 다 정규직 만드는 게 정의냐…생각 교정 필요" 이재명 “취득세도 낮추겠다”…윤석열과 부동산 감세 경쟁 이재명, 非투기·일시적 …

  • 변호사비 대납 이재명,,,최조 제보자 사망..
    등록자 진짜임?
    등록일 01.12 조회 216 추천 0 비추천 0

    대체 왜ㅣㅣ;...? 지금시기에? 우연도 연속인건가

  • 대선 전이니 이재명 발언 정리해봄
    등록자 도끼 이재명
    등록일 01.11 조회 787 추천 0 비추천 0

    이재명, 김만배측 '이재명 지시' 발언에 "왜곡 저는 검찰이 신속하게 진상을 제대로 수사하고, 상응하는 책임을 묻는 노력을 해야 한다고 말씀드린…

최근글


새댓글


>